게시판

뒤로가기
제목

스위스 디자인 & 메이드, 드위스(DWISS) 원더링아워 워치 M3W 국내 론칭

작성자 폭스아이디어(ip:)

작성일 2022-10-14

조회 21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드위스(DWISS)는 스위스 현지에 본사를 둔 스위스 디자인 시계 브랜드로 2011년 M1컬렉션 완판을 시작으로 2021년까지 유러피안 제품 디자인 어워드(European Product Design Award), 굿디자인 어워드(Good Design Award), IF Design Award, IDA Design AWARDS, IAI Design Award 등 국제 디자인 어워드에서 13관왕 이상의 기록을 세우며 전 세계 시계 시장을 개척하고 있다.
드위스의 창립자이자 디자이너인 라파엘은 2006년 세계 디자인의 메카인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시계를 디자인하기 시작했고, 대학에서 시계 디자인을 가르쳤으며, 베르사체, 발렌티노, 티멕스, 파텍필립 워치 등 명품 시계 브랜드에서 시계를 디자인하며 경력을 쌓아 스위스로 돌아온 후 드위스를 창립했다.
현재 바젤월드(Baselworld)와 밀라노 디자인 위크(Milan Design Week) 등 시계 및 디자인페어에서도 주목받는 브랜드로 성장했다.

이번 드위스10주년 기념 워치 M3W는 와디즈펀딩을 통해 한정수량만 국내 공식 펀딩 진행되었으며, 6천4백만원의 펀딩을 달성했다.
M3W를 유통하는 통로는 전 세계에서 드위스 본사와 폭스아이디어만이 유일하다. 지난 와디즈 펀딩에서 선 보인 드위스 M3와 역시 드위스 본사와 폭스아이디어를 통해서만 한정수량이 모두 소진되었다.
국내 누적 펀딩으로만 1억원 7천만을 달성한 드위스는 만족도 5점/5을 기록(2022. 02. 07 기준), 와디즈에서 선보였던 드위스 시리즈 모두 만족도 5점을 받는 기록을 세웠다.
펀딩의 처음과 끝을 함께 한 폭스아이디어 박상진 대표는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드위스를 국내에 소개시키는데 자부심을 느끼고 있고 국내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아 역시 드위스를 제대로 알아봐 주신 것 같아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드위스가 타브랜드의 고가 럭셔리워치 못지않은 퀄러티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국내 워치콜렉터들에게 사랑받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M3W는 RW1의 혁신적인 원더링아워와 가장 최근 디자인 어워드 수상작인 M3의 장점만을 모아 특별히 제작된 모델로, 드위스론칭 10주년 기념시계로 500대 한정으로 제작되어 와디즈에서 펀딩 진행되었다.
M3W의 시그니처인 원더링아워는 그것을 구성하는 3개의 원형디스크와 세련된 8각 모양 케이스의 디스플레이가 돋보이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디스플레이에 각인된 드위스 10주년 기념(DWISS 10th anniversary) 문구가 그 특별함을 더한다.
무브먼트는 스위스메이드 SELITA SW-200-1를 사용하였다. 셀리타는 스위스에 있는 독자적인 무브먼트 제조사로 기존에 드위스에서 주로 사용하던 ETA 무브먼트와 스펙적 차이가 없다.

폭스아이디어는 앞으로 선보일 드위스 시리즈를 통해 국내 워치콜렉터분들과 유대를 공고히 할 계획이며 합리적인 가격의 전 세계 시계 브랜드도 함께 소개해 드릴 예정이다.
또한 지속적이고 체계적인 서비스를 위해 국내 드위스 공식홈페이지가 4월 오픈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첨부파일 title.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