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뒤로가기
제목

항공의 전설을 그대로 담은 아스트로닉(ASTRONIC) 시계 국내 정식 런칭

작성자 폭스아이디어(ip:)

작성일 2022-11-09

조회 1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전 세계의 창의적인 디자인제품을 국내에 소개하고 수출하며 문화전도사 역할을 하고 있는 디자인제품 전문기업 폭스아이디어가 지난 8월 와디즈를 통해 홍콩 시계브랜드 ASTRONIC (아스트로닉)의 신제품 F117나이트호크 트루비용과 아파치 스켈레톤을 정식 펀딩 오픈했다고 전했다.

아스트로닉은 스위스 시계 산업에서 20년간 노하우를 쌓은 디자이너들이 모여 만든 홍콩에 기반을 둔 시계 브랜드이다아스트로닉의 첫 작품 나이트호크 & 아파치는 “하늘을 지배했던 항공의 전설을 시계에 담는다”는 모티프를 갖고 제작된 컨셉시계로, 신생 브랜드임에도 불구하고 해외 대표 펀딩사이트에서 2.5억에 달하는 펀딩액을 기록하며 이름을 알렸다.

아스트로닉의 한국 수입 총판 업체인 폭스아이디어는 그 동안 와디즈를 통해 스위스 시계브랜드 드위스(DWISS), 홍콩브랜드 아토왁(ATOWAK), OVD 등의 해외 시계 브랜드의 시계 펀딩을 이끌며 시계리워드 만족 4.9 /  메이커 만족 5.0 점수를 꾸준히 유지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나이트호크 트루비용(Nighthawk Tourbillion)은 전투기의 날렵함과 섬세함을 담은 디자인으로, 고가의 명품시계에서 볼 수 있는 밸런스휠을 통째로 회전시키는 고난도 기술인 트루비용을 선보인 모델이다. 아파치 스켈레톤(Apache Skeleton)은 공격헬기의 대담함과 강인함을 담은 디자인으로, HZ7500 무브먼트를 탑재하여 무려 80시간의 파워 리저브를 제공한다.

폭스아이디어 관계자는 “최근 탑건 매버릭의 큰 흥행이 증명하듯 아스트로닉은 남자들의 로망인 전투기와 공격헬기를 손목에 담았으며, 새로운 시각으로 시계를 보는 사람들이 앞으로도 시계가 담을 수 있는 다양한 미학을 국내 팬들에게 선뵈드릴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펀딩은 와디즈에서 8월 18일부터 9월 8일까지 진행되며 이후 아스트로닉 관련 소식과 제품들은 폭스아이디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기사 보러가기


첨부파일 title.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