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뒤로가기
제목

GravaStar 그라바스타 미래컨셉 블루투스스피커 2022 키타스에서 선보여

작성자 폭스아이디어(ip:)

작성일 2022-11-09

조회 1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SF와 하이파이(hi-fi)를 융합하여 미래지향적인 사이버펑크 시대를 컨셉으로 하는 소형 전자기기 브랜드 GravaStar(그라바스타) 한국총판 폭스아이디어는 스마트 디바이스 x 소형가전 쇼 KITAS(키타스) 2022 전시회에 참가하여 마스프로 및 시리우스 시리즈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오는 8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키타스는 최신 IT기기를 선보이는 스마트 디바이스 쇼이다.

그라바스타는 블루투스 5.0, 20W출력, 6RGB조명, 아연합금바디로 제작된 블루투스 스피커 Mars Pro(마스프로)와 휴대가 간편한 Venus(비너스) 시리즈, 블루투스 5.2 무선 이어폰 Sirius 시리우스 프로, 맥세이프호환 TPU 범퍼 아이폰케이스 페라 등 고객이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고 알렸다.

또한 폭스아이디어는 팬더피규어와 SF디자인이 결합된 신제품도 선보일 예정이다.
현장에서는 모든 구매고객과 더불어 대형 그라바스타와 함께 SNS 인증샷을 올린 고객에게 그라바스타의 세계관이 담긴 스티커패키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그라바스타 한국총판 폭스아이디어 마케팅 담당자는 “스피커는 보고, 듣고, 온 몸으로 느끼는 제품이기 때문에 직접 오셔서 사운드를 체험해 보는 게 중요하다”며 “전시회에 오신 분들은 그라바스타의 매력을 충분히 경험하신 후 구매하실 수 있는 즐거운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밝혔다. 




기사 보러가기



첨부파일 title.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