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폭스아이디어가 스위스 프리미엄 시계 브랜드 드위스의 신제품 M3를 와디즈 오픈예정으로 선보인다고 전했다.
드위스는 2011년 탄생된 스위스 메이드 시계 브랜드이며, 폭스아이디어는 드위스 제품을 정식 수입 및 판매하고 있다.
드위스는 ePDA(유로피안프로덕트디자인어워드)를 포함한 국제 디자인 어워드에서 11개 이상을 수상한 이력이 있으며,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인 RW1 시계 펀딩에서 1735%를 달성하여 펀딩 성공을 기록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M3는 드위스 시계 디자인 클럽에서 채택된 디자인을 자랑한다. 드위스는 세계 최초로 시계 디자인 클럽 멤버십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곳에서 만들어지는 시계는 디자이너가 단독으로 제작하는 기존의 시계 제조 방식에서 벗어나 수석 디자이너 및 100명 이상의 클럽 멤버들이 기획부터 참여하는 방식으로 제작된다.
M3는 드위스 시계 클럽의 첫 작품으로 8각형 모양의 케이스, 시간과 날짜를 보여주는 드위스 특유의 변형 디스플레이, 스위스 제작 오토매틱 무브먼트 ETA 2824-2(엘라보레 등급) 등이 시계 구성과 디자인으로 채택되었다.
폭스아이디어 관계자는 “드위스는 고급 시계 마이크로 브랜드로서 시계 애호가들 사이에서 인지도가 높아지고 있다”며, “지속적인 드위스의 다양한 라인업 출시를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펀딩은 와디즈에서 5월 24일부터 6월 15일까지 진행되며 이후 드위스 관련 소식과 제품들은 드위스 한국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