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뒤로가기
제목

프로젝트팀 공생, 더 나은 환경을 위한 <공생 전: 또 다른 선택지> 전시회 개최

작성자 폭스아이디어(ip:)

작성일 2022-10-13

조회 4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일본 소재 대학의 환경학과 재학생들이 결성한 ‘프로젝트팀 공생’은 그들의 첫 번째 프로젝트인 <공생 전: 또 다른 선택지> 전시를 신촌 문화발전소에서 3월 26일부터 28일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공생은 이번 전시에서 패스트패션(Fast-Fashion)이 초래한 환경문제를 고발하며 환경을 지키기 위한 대안으로 친환경 의류를 선보인다. 
기존의 간접적인 접촉과 인지에서 벗어나 직접 눈으로 보고 만져보는 체험 방식으로 친환경적 소재에 대한 이해를 돕는다.

<공생 전>에는 프로젝트에 참여한 구성원들이 제작한 영상과 사진, 조형물과 미니어처 등의 작품뿐만 아니라 이번 전시회 목표에 동참하기로 한 다양한 친환경 브랜드 ‘리프 크리에이션’, ‘몽세누’, ‘플리츠마마’, ‘천연염색 바른’의 제품도 전시될 예정이다. 이어 관객 참여형 이벤트인 ‘헌 옷으로 에코백 만들기' 등 다채로운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다.

전시는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프로젝트팀 공생은 이번 전시를 통해 친환경적 의식을 고취하여 관객들의 생활습관과 소비행태에 실질적인 변화를 일으키는 계기가 되길 기대하고 있다.

한편, 공생은 전시회 자금 조달과 홍보를 위해 현재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텀블벅에서 펀딩을 진행 중이다. 친환경 티셔츠, 엽서, 재활용 가이드북의 다양한 선택지가 있어 필요한 구성으로 펀딩 할 수 있다. 펀딩은 3월 1일에 종료되며, 오픈 1주일 만에 350% 이상을 달성하고 있다. 그 외 자세한 내용은 텀블벅 펀딩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기사 보러가기


첨부파일 title.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