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뒤로가기
제목

스위스 프리미엄 시계 브랜드, DWISS 원더링 아워 시계로 국내 첫 정식 론칭

작성자 폭스아이디어(ip:)

작성일 2022-09-15

조회 8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스위스 프리미엄 시계 브랜드 ‘DWISS(드위스)’가 디자인 제품 전문기업 폭스아이디어를 통해 국내 정식 론칭, 본격적인 출시를 시작한다.


국내 최대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선보인 RW1 원더링 아워 오토매틱 시계는 전 극소량만 남은 리워드에도 1735%를 달성하여 큰 성공을 거두었다.
이 시리즈는 미국의 전문 디자인 웹진인 ‘얀코 디자인(Yanko Design)’등 해외 다양한 매체를 통해 극찬을 받기도 했다.

RW1은 롤렉스(Rolex)의 자회사 튜더(Tudor)등도 많이 사용하는 높은 가성비의 스위스 제작 오토매틱 무브먼트(칼리버 ETA 2824-2, 엘라보레 등급)를 장착했다.
또한 DWISS에서 독자 개발한 고가의 원더링 아워 모듈이 사용되며, 대부분의 부품을 한정된 원가범위 안에서 최적의 파츠로 구현하였다.
수천만원을 호가하는 럭셔리 브랜드들의 원더링아워 스타휠 시계를 최고의 가성비와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구현했다는 평가다.

드위스는 ePDA(유로피안프로덕트디자인어워드)에서 수상한 남자 명품시계 브랜드로 유럽, 미국 등 전세계에서 시계 애호가들의 열광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이 외에도 LICC(런던 국제 창의력 경쟁어워드), IAI 디자인 어워드에서도 수상한 바가 있다. 드위스의 창립자인 Rafael은 국제디자인어워드에서 11개 이상을 수상하고, 이탈리아 시계학교에서 강의를 하고 있는 유럽 최고의 시계 디자이너 중 하나이다.

폭스아이디어 박상진 대표는 “드위스의 한국 수입총판 계약을 맺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시계 브랜드를 포함한 다양한 프리미엄 디자인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론칭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폭스아이디어는 자체 브랜드 외에도 지속적인 해외 디자인 관련 스타트업 및 파트너사들과 협업을 기반으로 수출입과 국내외 펀딩 등 활발한 관련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드위스 제품들과 소식은 드위스 한국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계속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기사 보러가기

첨부파일 기사_title.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